익꿍's Life Report

728x90

개그우먼 박지선이 자택에서 모친과 숨진 채 발견되었다.

 

 

 

 

지금 많은 누리꾼들은 그녀의 사망소식을 두고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설리와 구하라의 자살에 이어서 고유민까지 연예계와 스포츠 유명인들의 자살과 사망 소식이 끊이질 않는 2019년과 2020년은 참 슬픈 한 해인 것 같다.

오늘 (11월 2일) 개그우먼 박지선의 사망소식까지 전해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이 슬픔에 빠졌다.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개그우먼 박지선 모친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개그우먼 박지선은 우리나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한 때 개그콘서트에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렸던 개그맨이기도 하면서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개그맨이 되어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인물이기도 하다.

박지선은 방송에서 그동안 자신의 모친에 대한 언급을 많이 했었다.

박지선의 갑작스러운 사망소식

 

 

 

 

박지선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 해 37세이다.

그녀의 생일인 11월 3일 하루 전 날 '사망소식'이라는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그녀의 고향은 인천광역시이고, 인천에서는 그녀가 공부를 잘 한다고 워낙 소문이 자자했다고 한다.

2007년 3월에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인천 연수구에 소재한 연성초등학교, 연성중학교를 거쳐서 연수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고려대까지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선의 사망이유

박지선의 사망이유, 함부로 추정하긴 이르다

 

 

 

 

많은 기사들과 매스미디어에서는 현재 개그우먼 박지선이 '극단적 선택'을 했을거라고 이야기하지만, 그녀는 평소에 앓던 질환을 의지를 가지고 치료중이었으며, 그의 어머니도 박지선의 병간호를 위해 서울에 있는 그녀의 자택에서 함께 지낸 것으로 보이기에 속단하기는 이른 것으로 보인다.

아직 그녀가 평소에 앓던 질환이 무엇인지, 그리고 정확한 사망이유가 발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함부로 예단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다.

현재 경찰 측에서도 그녀의 정확한 사망경위를 파악중이라고 발표 중이다.

박지선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고 알리고 있는 누리꾼들은 그 이유로 박지선의 '강의'를 예로 든다.

박지선은 2019년 여름에도 자존감에 힐링을 주는 '아무튼, 내 인생'이라는 강의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했다.

그 강의 도중 내용에는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남들은 나를 신경 쓰지 않는다'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했다고 하는데, 그런 걸로 봐서는 그녀가 주변사람들이나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할 리가 없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고 한다.

박지선의 사망소식을 최초로 전한 사람은 박지선의 부친으로 알려졌으며, 박지선의 부친이 이들에게 전화를 했는데도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여기고 경찰과 함께 집 안으로 들어갔을 때는 이미 둘 다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로써는 함부로 추측성 글이나 고인의 명예를 실추시킬 수 있는 이야기는 자제하고 확실한 사망이유가 밝혀질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박지선은 평소 앓던 질환으로 인한 치료 중이었으며, 박 씨의 모친은 서울로 올라와서 그녀와 함께 지내왔던 것으로 알려진다.

박지선 평소 앓던 질환?

박지선이 평소 앓던 질환이 무엇이었을까?

 

 

 

 

박지선이 평소 앓던 질환이 있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면서 그녀가 평소에 앓던 질환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많은 누리꾼들의 추측이 잇따르고 있다. 한 누리꾼은 '겉모습으로는 밝고 아무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무슨 질병일까?'라며 어떤 질병이길래 치료를 지속적으로 받아야 했고, 최근에 그녀가 활동을 하지 못한 이유도 혹시 '질환' 때문이 아닌지 추측하고 있다.

만약 '마음의 병'이었다면 뭐가 그녀에게 그런 힘든 일을 겪게 했을까? 정말 마음이 아프다.

박지선 사망 전 기자와 통화내용

박지선 사망 전 기자와 통화내용을 아래에서 알아보자

박지선은 사망 전 지난 달 23일 기자와 통화를 한 것으로 밝혀졌다. 기자와 통화내용은 "오늘 (10월 23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하며 "작은 수술이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된다. 11월에는 회복에 전념하겠다"라고 이야기 했다고 알려졌다.

전화를 끊은 후에는 긍정적이고 밝은 메세지를 보내온 것으로 알려져서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박지선의 최근 활동

박지선은 최근에 거의 활동이 없었다. 하지만 가장 최근에 방송에 출연한 몇 가지를 꼽아보자면 그녀는 연예계에서 유명한 '펭수'의 팬이었다. 그래서 '자이언트펭TV'에도 출연한 바 있으며, 그 이외에 SBS에서 하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이윤지의 지인으로 출연했다.

하지만 2020년 초에 출연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퀴즈>에도 '스타자기'로 출연했었다. 그 이후에 특별하게 알려진 연예계 활동을 한 것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2007년에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2007년과 2008년에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과 우수상을 차례로 수상했으며, 2010년에는 최우수상까지 받는 한 시대를 풍미한 연예인 중 한 명이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