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꿍's Life Report

728x90

배우 류덕환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면서 덩달아 그의 예비신부로 알려진 전수린씨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2020년 11월 10일에 류덕환의 소속사인 씨엘엔컴퍼니 측의 관계자는 "류덕환의 예비신부가 전수린이 맞다"라고 밝혔다.

류덕환은 지난 8월26일에 소속사를 통해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신부의 신상은 공개하지 않았었다.

매체에 따르면 일반인인 신부가 이미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진 인물이며 결혼만큼은 경건하게 하고 싶다는 뜻에서 알리지 않았었다고 전해졌다.

예식은 원래 10월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서 연기된 상태다.

류덕환 예비신부 전수린 프로필

류덕환의 예비신부로 알려진 전수린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전수린은 '프롬비기닝'이라는 우리나라 쇼핑몰을 이용하는 여자들이라면 한번은 들어가봤을법한 유명 쇼핑몰의 대표 모델이다.

또한 쇼핑몰 모델을 하면서 좋은 기회가 되어서 '미닛뮤트'라는 가방 브랜드까지 운영하는 CEO이다.

위의 사진은 그녀가 운영하는 '미닛뮤트'의 기업정보이다. 대표자 이름에 '수린'이 바로 전수린으로 생각된다.

설립을 2015년도에 했으니 이미 5년이나 지난 검증된 브랜드이며 사원수도 7명이나 되는 기업이다.

미닛뮤트 회사의 주소는 한남동이다.

류덕환의 공식입장

류덕환은 공식입장을 전한 날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남겼다.

그는 "부끄럽지만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10월 예식을 정하고 준비했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내년으로 식을 미루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서 "매체나 풍문을 통해서 이 소식을 들려드리기보다는 꼭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면서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주시길 바라고, 힘든 시기 모두가 별 탈 없이 무사히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적기도 했다.

예비신부 전수린의 패션잡화 브랜드 미닛뮤트

예비신부 전수린은 미닛뮤트라는 이태리 소가죽 기반의 가방 및 악세사리 제작하는 회사를 운영중으로 알려졌으며, 그 전에 모두들 아는 '프롬비기닝' 쇼핑몰의 간판 모델로 활약했다.

매출액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 것으로 보인다. 제품의 가격대는 10만원 초중반부터 4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죽을 사용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무래도 다년간의 쇼핑몰 모델 생활을 하며 소비자들이 뭘 원하는지 알아서 그런 게 아닐까 생각한다.

전수린이 쇼핑몰 모델을 시작하게 된 이유

전수린은 우연히 페이스북으로 쇼핑몰 모델 제안이 와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처음에는 패션모델을 하다가 좋은 기회들이 오면서 영상과 매거진까지 찍게되고 그러다보니 프롬비기닝을 만나게 되어서 쇼핑몰 모델로서 자리를 잡게 된 것이다.

가방을 만들기 시작한 계기는?

전수린이 가방을 만들기 시작한 계기는 여행을 다니면서부터라고 한다.

당시 시중에 나와있는 백들은 디자인이 예쁜데 수납이 안되어서 자신이 직접 편안한 미니백을 만들어보고자 불편함 개선 차원에서 시작했다고 한다.

본인이 직접 가죽 공방에서 기술을 배우고 쇼핑몰 사장님이 기회를 준 덕분에 미닛뮤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수린 그녀의 취미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당시에 한 내용을 보면 여행가는 것과 사진찍는 것, 그리고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영화에 대한 애정이 많아서 감독이나 장르, 연도별로 구분해서 공부한다고 한다.

#SOORINMOVIE 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할 정도로 영화를 사랑하는 것이 보인다.

아마 류덕환과도 이런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연애를 시작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류덕환 프로필

1987년생 류덕환은 대한민국 아역 출신 배우이다.

뽀뽀뽀로 아역으로 데뷔하였으며 그의 어머니는 뮤지컬 제작자인 정옥용 씨이다.

소심한 성격을 고치기 위해서 시작한 것이 연극이었으며 대본을 손에 들고 있으면 모르는 사람과도 쉽게 어울릴 수 있었다고 하니 성격을 고치기에는 안성맞춤이었던 것 같다.

어린나이에 데뷔한 덕에 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내가 기억나는 작품으로는 '천하장사 마돈나'라는 영화인데, 여기서 주연을 맡으면서 청룡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신의 퀴즈'라는 OCN 드라마에서 한진우 박사 역할을 맡아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대중들이 인식하는 류덕환

대중들은 류덕환이라는 배우 =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로 기억하고 있다. 성인이 된 이후에 더욱 진중하고 진지한 모습의 연기를 보여주면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전수린과 류덕환은 각각 1987년생과 1990년생으로 3살의 나이차를 가진 커플로 알려졌다.

류덕환의 키는 어려서부터 밤샘촬영을 해서 그런지 키가 큰 편은 아니며 그의 키는 약 170이나 그보다 아래일 것으로 추정된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