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연 은근히 모르는 무료 희귀외형 뽑는 방법

2022년 03월 25일 by 익꿍

    목차 (Content)
반응형

바람의 나라 연 오픈부터 시작해서 즐기기 시작한 지 벌써 2년이 다 되어간다. (중간에 접었던 기간이 6개월~8개월 정도 되었다) 그래서 지금은 궁사 사전예약을 마치고 4차 승급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다.

바람의 나라 연 궁사 출시와 함께 4차 승급 이벤트에 대해 궁금한 사람이라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고 다양한 쿠폰 보상도 받아가기를 바란다.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쿠폰번호 업데이트 총정리(+4차승급 레벨)

바람의나라 연 궁사 사전예약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다. 내가 게임을 그다지 즐기지는 않는데 가장 오랫동안 꾸준히 한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다. 거의 2년 동안을 3개월 동안은 질려서 쉬

ikggung.kr

오늘은 바람의 나라 연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무료 희귀 외형 뽑는 방법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한다. 일단 희귀 외형을 무료로 뽑기 위해서는 그동안 모아놓았던 최대한 많은 개수의 '외형'이 필요하다.

바람의 나라 연 무료 희귀 외형 뽑는 방법

모아놓은 외형 확인

무료로 희귀 외형을 뽑기 위해서는 무조건 내가 가지고 있는 외형의 숫자가 많은 것이 좋다. 갈색 테두리의 최하급 외형이나 초록색 테두리의 일반 외형들도 많으면 많을수록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아 모아져 있거나, 외형을 바꾼 적이 한 번도 없는 사람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1. 가방 우측 하단 <분해>

가방을 열어 우측 하단을 보면 <분해>, <소각>, <자동 장착>이라는 버튼 3개가 보일 것이다. 그중에서 우리는 가장 앞에 있는 분해를 통해 외형을 분해할 것이다.

왼쪽 사진처럼 분해를 누르고 외형들을 클릭하면 분해했을 때 어떤 아이템들이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 연 희귀외형 뽑는 방법
소소의 기쁨을 만들어야한다.

우리가 희귀 외형을 공짜로 얻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소소의 기쁨'이라는 아이템이다. 해당 아이템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외형을 새롭게 얻을 수 있다. 일단 분해를 통해서 최대한 많이 만들어보자.

그동안에 운영진 측에서 서버 점검이나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10개씩 줬던 외형을 모으면 아마 엄청나게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바람의나라연 희귀외형 무료로 뽑기
소소의 기쁨 397개나 모았다

2. 소소의 기쁨 가지고 왈숙이네 방문

소소의 기쁨을 가지고 왈숙이네 주막에 방문하면 왈숙이 위쪽으로 소소라는 NPC가 하나 보일 것이다. 해당 NPC가 우리에게 무료로 희귀 외형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우선 눌러보자.

소소는 해당 시즌의 외형만 무료로 받을 수 있게 해 준다. 그렇기에 시즌이 지난 외형은 받을 수 없다는 점도 참고하도록 하자.

바람의나라연 희귀외형 무료뽑기
초선 희귀의상 내놔!

3. 희귀 외형 상자 받기

NPC 소소를 성별을 선택해서 외형을 받을 수 있다. 내 캐릭터의 성별을 반드시 잘 파악하고 선택하기 바란다. 혹시 틀릴지 몰라 친절한 NPC가 다시 한번 물어봐준다.

바람의나라 연 희귀외형
소소의 기쁨 150개 당 희귀 외형 상자 1개

<네! 경국지색 초선 희귀 의상 상자(남)를 주세요!> 버튼을 누르면 소소의 기쁨을 가지고 왔는지 물어본다. 내 경우는 소소의 기쁨을 397개나 모았기 때문에 희귀 의상 상자를 2개나 받을 수 있었다.

바람의나라연 희귀외형 무료 뽑기
망토와 옷을 장착한 내 캐릭터

'소소의 기쁨'을 모아서 외형을 받는 것의 장점은 희귀 이하 등급의 외형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희귀 2개를 모아서 합성하면 희귀 또는 보물 등급의 외형이 나오기 때문에 무 소과금 유저에게는 가뭄의 단비와 같은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아마 대부분의 유저라면 한 번쯤은 해봤을 것 같은데 나는 바람의 나라 연을 2년 동안 플레이하면서 한 번도 해보지 않아서 경험 삼아해 볼 겸 나와 같이 모르는 사람들에게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글을 써봤다.

 

알뜰폰요금제 '공짜'로 1년간 사용하고 짠테크 하는 방법

요즘 알뜰폰에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부는 '짠 테크'열풍 때문일 것이다. 미국에서 시작된 '파이어족'바람이 한국에도 상륙하면서 많

funformat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