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바질페스토치즈 디트로이트 냉동피자 리얼후기

    이번 글에서는 이마트에서 구매한 고메 바질페스토치즈 디트로이트 냉동피자 리얼후기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다.

    이마트에 갔다가 냉동피자를 사려고 냉동고를 뒤져봤는데 독특한 제품이 있길래 사보기로 했다.

    고메 냉동피자가 워낙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었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피자를 사먹어봤고, 그 중 한 상품의 리뷰를 블로그에 남기기도 했었다.

    이번에는 와이프가 좋아하는 바질페스토가 들어간 피자를 먹어보기로 했다.

     

    디트로이트 피자 란?

    일단 디트로이트 피자가 뭔지 간단히 알아보면, 20세기 중반 미국 미시간주에 위치한 디트로이트에서 개발되면서 2010년대에 미국 타 지역으로 퍼져나갔으며 대표적 현지음식 중 하나다.

     

    실제로 2020년에는 미국 최고의 피자 101곳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2009년에는 한 GQ의 음식평론가가 미국 최고의 피자 25개 목록에 추가하기도 했다고 하낟.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위스콘신 브릭 치즈와 함께 익힌 토마토 소스를 얹은 깊은 직사각형 모양의 피자다. 겉바속촉의 식감을 자랑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타일의 피자라고 할 수 있으며 그런 특징을 잘 재현한 상품이 오늘 소개할 고메 바질페스토치즈 디트로이트 피자다.

    가격

    가격은 9,980원으로 만 원에서 20원이 빠지는 가격이었는데, 생각보다 비싼 가격때문에 놀랐지만 '디트로이트' 특유의 피자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다.

    사실 냉동피자 중에서 가장 유명한 오뚜기 피자의 가격이 5천 원대라는 걸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만큼 퀄리티에서 차이가 날 거라 생각했다.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두 가지가 있으며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조리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160도에서 3분 예열한 뒤 1판을 한 번에 조리한다고 가정했을 때 11분을 돌려주고, 오븐으로 조리 시 180도에 13분을 구워주면 갓 구운 피자처럼 완성된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집엔 아무것도 없는데 과연 뭘로 조리했을까...?

    칼로리 및 영양성분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은 편이었는데, 피자 한 판 칼로리가 약 860kcal이니 높은 편은 아니었다.

    단, 시중 피자 두 조각정도 되는 크기였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또한 치즈는 모짜렐라와 블루치즈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그라투자토 체다가 들어갔으며, 스페인산 바질페스토가 들어갔다.

    리얼한 후기 및 재구매 여부

    꺼내보니, 성인 손바닥 2개 크기의 피자였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않아서 실망할 수 있는데, 두께는 다르다.

    손가락마디 한개 이상의 두꺼운 도우에 두툼한 치즈와 바질페스토를 만날 수 있었다.

    우리 집에는 700w 전자레인지 뿐이었는데, 별도의 해동 없이 6분 30초를 돌리니 아래 사진처럼 맛있는 피자가 완성되었다.

    맛은 말 그대로 단짠단짠 그 자체였는데, 피자도우도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또한 블루치즈나 그라나다치즈의 경우, 꼬릿한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는데 바질이 함께 들어가서 그런지 전혀 그런 냄새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나에게 이 피자를 재구매 할거냐고 물어본다면, 고민을 해볼 것 같은데, 그 이유는 가격적인 면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겠다.

    피자 자체는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 9,98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크기가 만족스럽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면 구매할 것 같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