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300샷 vs 600샷 가격 통증 효능 부작용까지 후기 리뷰
이번 글에서는 울쎄라 300샷 vs 600샷 가격 통증 효능 부작용까지 후기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다. 여름철에는 얼굴을 자외선에 더 많이 노출하게 되면서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다. 게다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여성들은 더욱 미용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 오늘은 알려진 시술 중에서 가장 많은 이들에게 선택받은 울쎄라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울쎄라 란?
울쎄라는 고각옫 초점식 초음파 수술기로 피부 표면에는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피부 속 깊이 SMAS 층까지 초음파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전달해서 조직을 응고시키고 수축시키는 원리다.
이를 통해 '리프팅'을 하고 새로운 콜라겐이 성장하도록 자극하는데 이를 통해서 피부의 자연스러운 재생력을 이용해 느슨해졌던 피부를 다시금 젊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것이다.
많이 알려진 효과로는 리프팅효과가 있는데 2~3개월에 걸쳐서 점차 좋아지며 길게는 1년까지 효과가 지속되기도 한다. 또한 피부 속 새로운 콜라겐이 재생되고 생성되도록 해서 피부를 다시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잔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울쎄라 300샷 vs 600샷 고민된다면
울쎄라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리프팅 시술 중 하나로, 샷을 얼마나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300샷과 600샷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데, 사실 무조건 많다고 좋은 건 아닌 이유가 얼굴에 살이 많지 않은데 샷만 때려넣는다고 좋은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 수준의 샷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울쎄라 300샷은 효과가 부족할 수 있어, 충분히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400샷을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다.
울쎄라 300샷 400샷 600샷 가격은?
병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2024년 기준으로 300샷이 100만 원 선이고, 400샷은 그보다 조금 더 높은 130만 원, 600샷은 180만 원 정도이며, 여기서 병원마다 진행하는 행사가 있다면 20~30만 원 정도의 차이를 보일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자.
- 울쎄라 300샷 가격 : 100만 원
- 울쎄라 400샷 가격 : 130만 원
- 울쎄라 600샷 가격 : 180만 원
위의 가격은 병원마다 차이를 보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알려진 가격이라는 점을 꼭 명심하고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가격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기 바란다.
울쎄라 시술 통증 후기
아마 울쎄라 시술을 받고자 하는 사람 중에서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부분이 바로 '통증'에 대한 부분일 것이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참기 어려운 통증'을 동반한다는 이야기를 워낙 많이 들었기 때문이다.
나도 시술을 받기 전에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시술강도를 낮춰서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참을만한 수준이었다.
게다가 인모드와 비교하면 울쎄라는 찌릿찌릿한 느낌이 더 강했으며, 뼈와 가까운 부위에 가면 아무래도 강력한 초음파 때문이었는지 몰라도 통증이 더 많이 느껴졌다. 하지만 두번 다시 받지 못할 수준은 아니었으며, 마취크림으로 그 전에 약 1시간동안 전처리(?)작업을 해두었기에 때문에 도움이 되었다.
울쎄라 변화 후기
울쎄라를 하고 나면 가장 첫번째로 얼굴형이 많이 날렵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잔주름이 많이 옅어지고 이를 통해서 젊음을 되찾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울쎄라는 변화에 대한 즉각적인 효능을 기대하기보다는 시간이 점차 지나면서 약 3개월동안 점진적으로 변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한다. 특히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라면 똑같은 화장품을 사용하더라도 더욱 피부가 탄력있게 보이고, 쳐진 살들이 줄어들어 면적 자체도 작아보이게 만들어준다. 이 부분이 변화에 대한 실질적인 후기다.
울쎄라 600샷 부작용 및 주의사항
울쎄라 600샷에 대해 위에서 상황에 따라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이야기 했었는데, 그 이유는 피부가 얇은 사람들에게는 볼 패임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시술 전에 상담을 진행해야 하며,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샷수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또한 울쎄라는 시술 이후 붓기 외에도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일주일정도는 자극을 최대한 피해야 한다. 울쎄라 시술 후 피부에 자국이 남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지니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울쎄라 재시술 의향
울쎄라는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효과와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매일 내 얼굴을 보면 변화를 잘 모르지만,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은 모두 드라마틱하게 얼굴의 변화를 느끼기 때문이다. 만약 리프팅 시술을 고민한다면 처음부터 많은 샷수를 선택하기보다는 일단 울쎄라 300샷을 선택한 뒤 부작용이나 피부의 변화 그리고 효과를 확인한 뒤 필요할 때 추가로 하는 것도 괜찮을 것으로 보인다.
음식물 과민증 검사 비용 후기(+실비 여부 및 시행하는 병원)
방아쇠수지 증후군 손가락 통증 원인 및 개선방법 4가지
탈모를 조금이라도 늦추려면 '필독' 비오틴 함량 높은 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