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1차 승인 후기는? 거절과 정책위반이란?

2020. 4. 4. 00:52익꿍`s 실천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익꿍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관련해서 포스팅을 벌써 3개째 하고 있네요.

이 포스팅의 끝은 몇개 뒤일까요? ㅠㅠ

구글 애드센스 처음에는 그리 욕심나지 않았는데요.

이게 은근히 사람을 오기 생기게 하네요. 이게 고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마음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험 보기 전에는 제가 합격할 수 있다고 확신하거든요?

그래서 시험을 보기 전에 일단 합격조건에 대해서 철저히 조사하고, 그 조건에 맞춰서 열심히 공부하잖아요. 

사실 저는 그 기준에 맞추기 위해서 글을 쓴 것은 아닌데, 안되니까 서운함이 이만저만 밀려오는게 아니더라구요.

일단 이메일을 확인했습니다.

이메일이 뭐가 띵동! 하고 오길래 들어가봤죠.

무슨 메일일까..?


구글 애드센스 승인거절마른 하늘에서 날벼락이 두둥..ㅠㅠ

갑자기 이런 마른 하늘의 날벼락이...

저 그래도 사실 어느정도는 합격할 거라는 확신이 있었는데..탈 락!!!!

제 착각이었나봅니다.

그래서 보통은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명확하게 이유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예를 들어 컨텐츠 부족 이라고 나오면서 조금 더 컨텐츠를 보충하라던가?

그래서 저도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뭐가 문제여서 승인이 거절되었는지도 알고 싶었구요.

애드센스 위반사항 수정위반사항이 뭔지는 알려주고 수정을 하라고해야지...정책위반이라고 정책을 다 보여주면..나보고 찾으라는거니....?


거절의 이유가...?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정책위반이라고 써있는거에요.

저는 거절되더라도 컨텐츠의 부재 때문인가? 하는 마음으로 찾아보았는데..

그럼 또 뭐가 있을까 하면서 인터넷을 서핑하기 시작했죠.

그런데 보통은 성인물에 관련된 내용이 나온다거나, 좌측의 계정 카테고리가 활성화 되어서 어떤 포스팅이 문제인지 알려준다고 하는데..저는...계정 카테고리 자체가 비활성화 상태라..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더라구요.

갑자기 기존에 연결되어있던 계정이 해지되기 전에 애드센스를 신청해서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기존 애드센스 계정이 해지가 완료된 것을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했습니다.

결국 수익 재신청했다..과연 이번에는 무슨 답변이 올지 너무 궁금하다....이유라도 알려줘라!!

그리고는 이렇게 다시 재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사실 정책위반이라 하면 명확한 사유가 조금이라도 나와있어야 갈피를 잡을 수가 있는데, 이건 사유가 없이 정책위반이라고 하니.. 제가 저작권을 위반한건지.. 아니면 폭력적 언어를 써서 그런건지.. 당췌 알 수가 없더라구요.

만약에 위의 가정처럼 제가 1사이트 1계정을 위반했다고 해도 이상한게....보통은

위반 사유에 그렇게 쓰여져서 나온다는데.. 저는 왜 아무것도 써있지가 않은 걸까요?

이 상황에 대해서 알려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다면.. 꼭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금까지의 상황을 정리해보면

기존에 있던 애드센스 계정으로 수익신청 거절 >> 구글 애드센스 계정 새로 생성 >>기존 구글 애드센스 계정 해지 >> 새로만든 구글 애드센스 계정 수익신청 2차도전 까지 해봤는데요.


앞으로 상황이 업데이트 되는대로 바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정책위반 사유에 대해서 정확히 알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꼭 꼭 노하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나중에 새로 들어오실 블로거분들을 위해 널리 알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728x90
반응형
  • 프로필사진
    소래미담2020.07.15 11:55

    저도 님의 위 경우와 같은 상황인데요.
    페이지 광고가 많이 개시된 것으로 보아 해결되신 것 같은데,
    해결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저는 4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아직도 위와 같은 상태입니다. ㅠㅠ

    • 프로필사진
      익꿍2020.07.15 12:16 신고

      해결방법이 딱히 있는건 아니에요ㅠㅠ계속 글 쓰시구요 꾸준히 하셔야해요 그러면서 스킨도 바꿔보시고 카테고리도 하나로 모아보세요. 자신이 찍은 사진과 체험기 올리면 대부분 통과 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