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손님이 방문했을 때 추천하는 서창동 배달맛집 왕비돈까스

2022년 03월 05일 by 익꿍

    목차 (Content)
반응형

최근에 와이프와 코로나를 겪으면서 배달음식을 알게모르게 정~말 많이 시켜먹었는데 그 때 여기저기 있는 배달맛집들을 다 섭렵했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서창동에 위치한 배달맛집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한다. 서창동 주민 중에서는 아마 이곳을 모르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 싶다. 그만큼 서창동에서는 유명하고 한번쯤은 먹어봤을 법한 곳이다.

서창동 왕비돈까스

서창동에 위치한 왕비돈까스는 독특하면서 퀄리티 높은 돈까스를 제공해서 이미 '팬'이 많이 생긴 서창동 터줏대감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나 역시도 1년에 12번 이상 방문할 정도로 한번 먹으면 정말 만족도가 높아서 한동안은 돈까스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이기 때문이다.

 

한 달에 한번꼴로 가는건데 뭐가 맛집이냐고 할 수 있겠지만, 일단 내가 맛있게 먹으면 다른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지고 이렇게 인터넷에 글까지 남기게 되는 것이다.

 

TOP 8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총정리

요즘 넷플릭스나 왓챠와 같은 OTT 서비스들이 전성시대를 맞으면서 혼자만의 여가시간을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영화를 몇 번이고 다시 보기

rickung.tistory.com

우리가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쉬림프로제파스타돈까스와 소고기매콤쫄까스인데, 이 두가지는 우리가 매장에서도 항상 시켜먹는 조합이다. 뭔가 쉬림프 로제 파스타돈까스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느끼함을 매콤쫄까스가 잡아주기 때문이다. 양도 어마어마하고 사실 이거 먹고나면 다음 한 끼는 굶어도 될 정돈데, 배달로 주문하면 고로케까지 챙겨준다. 가격은 돈까스세트2개와 배달팁을 합쳐서 28,600원!

쉬림프 로제 파스타 돈까스

나는 이 날 뭔가 느끼함의 극치를 느끼고 싶었다. 그래서 크림파스타를 주문할까 로제파스타를 주문할까 하다가 로제로 주문했는데, 역시 기대 이상의 맛이었다.

면도 적당히 잘 익었고, 무엇보다도 로제소스가 걸쭉한 편이라서 느끼함의 극대화에 한 몫을 했던 것 같다.

쉬림프로제파스타

왕비돈까스 매장에서 주문하면 한 접시에 돈까스와 파스타를 함께 담아서 주곤 했는데, 배달로 주문하면 이렇게 별도의 용기에 담아서 준다. 아무래도 돈까스의 '바삭함'을 그대로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어찌됐든 난 둘 다 맘에 들었다.

돈까스와 고로케

돈까스와 고로케도 사진을 한번찍어봤는데, 돈까스 퀄리티는 정말 좋은데, 고로케는 그냥 냉동 고로케를 튀겨서 보내주는 것 같다. 그냥 시중에서 먹어볼만한 그저 그런 맛이니 큰 기대는 하지 않기 바란다. 난 1개 먹고 다 남겼다. 애기 입맛이라면 좋아할만한 고로케.

파스타 퀄리티는 최상급

정말 꾸~덕한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때는 파스타 전문점이 아니라 '왕비돈까스'로 전화를 해서 쉬림프로제파스타 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어보기 바란다. 뭔가 나같은 육식파들은 파스타만 먹으면 면요리만 먹은거라 고기를 먹어줘야 하는데, 왕비돈까스에서는 파스타와 돈까스를 동시에 섭취해서 추가 영양분 섭취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도 장점이니까.

소고기 매콤쫄까스

소고기 매콤쫄까스는 돈까스가 느끼하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뭔가 '김밥천국' 같은 곳에 들어가서 쫄면만 주문하기는 아쉽고, 그렇다고 돈까스만 먹기엔 쫄면이 먹고싶은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메뉴!

게다가 은근히 다이어트 효과도 노릴 수 있는 이유가 야채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다. 야채와 면이 반반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되기 때문에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할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느끼할 겨를 없는 매콤한 쫄면 소스는 정말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다.

매콤쫄까스

왕비돈까스를 즐기는 방법

왕비돈까스를 즐기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하지만 나는 주로 로제나 크림파스타와 돈까스를 주문하곤 하는데,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주문해서 먹어보면 후회하지 않을만한 음식이라고 확신한다.

돈까스 자체로도 맛있고,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일단, 돈까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아무것도 찍지 않고 소금과 후추를 미리 준비해서 돈까스 본연의 맛을 즐기는 것이 첫번째 방법이고, 두번째로는 돈까스를 먹을 때 사용하라고 업체측에서 제공해준 소스가 있는데, 이 소스에 찍어먹는 것이 두번째 방법이다. 마지막으로는 내가 가장 즐겨먹는 로제/크림파스타 소스에 돈까스를 듬뿍 찍어서 느끼함의 극치를 경험하며 먹는 방법이 되겠다. 뭐든 자신이 원하는 취향대로 먹어주면 된다.

오늘은 집에 손님이 방문했거나, 누군가를 대접해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먹는게 꺼려질 때 주문해서 먹어보면 좋은 서창동 배달맛집 '왕비돈까스'를 소개해봤다.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마친다.

 

서창동에서 배민으로 주문하고 먹어본 마제소바 솔직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창동에 위치한 '판코'라는 곳에서 마제 소바를 배민으로 주문하고 먹어본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보고자 한다. 아마 '마제 소바'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꽤 많을 것이다.

ikggung.kr

 

서창동에서 배달맛집으로 인정받은 닭발 처음 시켜먹어본 후기

이번 글에서는 서창동에서 배달 맛집으로 인정받은 닭발 전문점에서 닭발을 처음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고자 한다. 사실 나는 '닭발'이라는 음식을 태어나서 딱! 한번 먹어봤다. 그건

ikggung.kr

 

서창동 숨겨진 은둔고수 내돈내산 배달맛집

오늘 와이프와 함께 늦잠을 자고 점심을 빵으로 대충 먹은 뒤 이른 저녁을 먹으려고 서창동에 있는 배달 맛집을 찾기 시작했다. 평소에 우리가 배달시켜서 먹던 음식은 피자/치킨/떡볶이/마라탕

ikggung.kr

 

서창동에서 초밥 먹는다면 등꽃스시에 가야하는 이유

여자 친구와 초밥을 먹으려고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가게를 소개하려고 한다. 사실 초밥이라는 음식이 이제는 우리 근처에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음식이다 보니 진짜 만족할만한 맛집을

ikggung.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