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하면 안되는 사람

2022년 05월 23일 by 익꿍

    목차 (Content)
반응형

그건 바로 나

 

오늘도 사소한 '베팅'을 해본다. 케이뱅크에서 진행하는 '현금줍줍 행운상자'라는 이벤트.

 

케이뱅크 앱테크 하루 10초 투자로 10만 원 버는 방법

케이뱅크 앱테크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요즘 이런저런 앱을 통해서 하는 재테크, 소위 '앱테크'가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열풍이다. 앱테크는 MZ세대들뿐만 아니라 기성세대들도 쉽

ikggung.kr

케이뱅크 이벤트 사진

사람들에게 위의 이벤트를 1개 공유할 때마다 내게도 당첨금을 뽑을 수 있는 한 번의 '기회'를 준다. 나는 10명에게 해당 이벤트를 공유했고, 10번의 기회를 받았다.

 

그래서 10번의 기회에 나온 (몇십 원) 당첨금을 포기하고 10만 원 당첨확률을 1,000배나 올렸는데도 당첨되지 않았다. "역시 그냥 10번 다 당첨금 모을 걸 그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투자도 항상 잃고나면 "그냥 적금이나 할 껄 그랬다"라는 생각을 하는 것처럼.

 

인생은 운칠기삼이라고 한다. 기가 아무리 삼이어도 칠이나 되는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성공하기 힘든 것처럼 10만 원 당첨확률을 1,024배나 올렸는데도 당첨은 되지 않았다.

 

내 운은 칠 중에 몇이나 되는 걸까..? 속이 쓰리다.

 

이런 말이 우습긴 하지만 투자하고 베팅하면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이 있다는데, 진짜 투자만 하면 '성공'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손을 대는 것마다 마이너스가 되는 게 과연 공부 탓일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한다. (똑똑한 사람이 다 부자는 아닌 것처럼)

스테픈 멘징 18일차

스테픈 멘징을 위해서 일기를 쓴지도 벌써 18일이 지났다. 매일 러닝을 하고 약 4만 원을 버는 기분은 짜릿한데 아직 원금 회수를 하지 못했다는 점이 새삼 놀랍다.

 

이 일기를 30일 이상 썼을 때는 나름 여유 있게 스테픈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그렇지 못한 것 같다.

오늘의 수익

12.36개로 개당 가격 3,800원으로 계산했을 때 약 46,000원 정도의 수익을 벌었다. 오픈 채팅방에서는 하루에 이거보다 3배에서 10배 이상도 버는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가끔은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기도 한데, 그만큼 투자를 많이 하고 거둬가는 거라서 할 말이 없다.

 

이래서 돈이 돈을 버는 건가 싶기도 하고.

스테픈 18일차 인증사진

6월 중순 정도가 되면 멘징이 끝나는데 지금 BNB 체인에서는 멘징이 6일이면 끝난다고 하고 수 천만 원 수익을 낸 사람들의 인증이 올라오곤 하는데, 포모가 심하게 온다. 하지만 그냥 솔라나에서 살아남기나 똑바로 하기로 했다. 그때까지 솔테픈이 살아남아 있기를 그저 바랄 뿐이다.

 

매일 러닝 하면서 돈을 버는 놀라운 경험

매일 러닝 하면서 돈을 버는 놀라운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써볼까 한다. 어제 처음으로 스태픈에서 신발 NFT를 구매한 이후에 돈을 벌어보았다. 첫날 신발을 사고 처음 뛰어서 2만 5천 원을 벌었

ikggung.kr

 

스테픈 진입 늦었다고? 새로운 M2E 'AGLET' 소개

스테픈 진입 늦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새로운 M2E 프로젝트를 하나 소개할까 한다. 사실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어냐고 물어본다면 나는 단연코 "흐름"이라고 말해줄

ikggung.kr

 

코인워크, 네이버가 밀어주는 무브투언 프로젝트

코인워크, 네이버와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무브투언 코인워크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아마 암호화폐 시장에 2021년부터 들어와 있었던 사람이라면 'O'2E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봤으리

ikggung.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