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남길 출연확정 결정적 이유

익꿍 2020. 9. 23.
반응형

배우 김남길이 출연확정을 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그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하고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었다.

그런 그가 이번에 이슈가 된 출연확정이 어떤 것에 출연확정인지 살펴보자.

김남길 바닷길 선발대 출연확정

배우 김남길은 tvn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인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소식이다.

바닷길 선발대는 김남길 뿐 아니라 박성웅, 고규필, 고아성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예능프로그램의 컨셉이 절친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컨셉을 잡은 만큼 그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된다.

김남길 출연확정의 결정적 이유는?

그의 드라마나 영화 특히 <나쁜남자>에서 보여주었던 도시적이고 차가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그는 애교가 많고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알려져있다.

그런만큼 그에게 출연을 거부할 수 없는 우정으로써의 사연이 그의 출연확정을 결정하게 만든 이유가 되지 않았을까 짐작해본다.

배우 박성웅과는 영화 <무뢰한>에서 상대역할로 만났었고, 고규필과는 시베리아 횡단을 함께 했던 사이다. 아마 그 인연을 시작으로 함께 출연하는 고아성과도 접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우정에 의한 출연에 대한 확정을 짓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바닷길 선발대는 어떤 예능일까

바닷길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우리나라의 바닷길을 일주하면서 숨은 섬들을 여행한다는 컨셉의 24시간 선상 라이프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 러시아 횡단열차를 타고 약 10,000km에 달하는 대장정을 했던 <시베리아 선발대> 제작진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지난해 시베리아를 먼저 다녀왔던 선발대 1기 김남길과 고규필의 절친케미가 시작도 하기 전에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새롭게 합류하는 고아성과 박성웅 둘이 보여줄 새로운 케미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네명의 출연진들은 바닷길을 떠나기 위해서 멤버 전원이 '요트면허'를 취득했다.

한달 가까이나 노력해서 면허를 땄으며, 멤버들이 직접 요트를 운전했다고 전해져서 첫 방송에 그들의 요트운전 모습에 더욱 기대를 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바닷길 항해는 예능에서 아무도 시도하고 경험한 적이 없는만큼, 출연진들의 고생 또한 에피소드의 하나로 보여질 것으로 보인다.

예능에서 볼 기회가 많이 없었던 그들의 신선한 조합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된다.

대세는 언택트! 언택트 예능

특히 이 네 사람의 바닷길 항해는 지금 대세에 맞춰서 <언택트>여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변의 환경과 접촉을 최소화하고, 망망대해에서 네 멤버들이 똘똘 뭉쳐 난관을 헤쳐나가는 모습은 신선한 여행기를 보여줄 것으로 생각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