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러닝 하면서 돈을 버는 놀라운 경험

익꿍 2022. 5. 4.
반응형

매일 러닝 하면서 돈을 버는 놀라운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써볼까 한다. 어제 처음으로 스태픈에서 신발 NFT를 구매한 이후에 돈을 벌어보았다. 첫날 신발을 사고 처음 뛰어서 2만 5천 원을 벌었다. 신발을 약 150만 원 정도 주고 샀기 때문에 그 돈을 벌기 위해서이기도 하고, 일단 그런 걸 떠나서 운동을 지속할 수 있는 하나의 강제 '동기부여'가 되었다.

 

스테픈(stepN) 알아보고 GST 채굴해서 돈 벌어보자

스테픈(stepN)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M2E(Move To Earn)'에 대해 알게 되었다. 걷거나 뛰면서 돈을 번다는 개념을 확장시켜서 지금 엄청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앱이다. 그저 운동을 하는 것에서만

ikggung.kr

 

신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채굴하는 양을 늘릴 수 있기 때문에 매일매일 열심히 달려서 빨리 채굴량을 늘리고 달려야겠다는 생각, 그리고 얼른 내가 투자한 본전을 찾은 후에 신발 수량을 더욱 늘려가야겠다는 생각뿐이다.

 

달려야만 GST를 채굴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10시가 '땡' 되자마자 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운동복으로 옷을 갈아입고 운동화를 신고 나가서 달렸다.

 

러닝 2일 차 GST 얼마나 채굴할 수 있을까?

스태픈 gst 채굴한 사진
스태픈 앱

내가 구매한 레벨 5짜리 러너로 GST채굴을 위해서 달려봤다. 결과는 위의 사진처럼 에너지 2를 소모해서 8.67 gst를 채굴했다.

GST 코인의 가격을 알고 싶다면 아래 주소로 들어가 보자.

 

Green Satoshi Token(GST)의 현재 가격, 차트, 시가총액 & 뉴스 | CoinGecko

Green Satoshi Token 암호화폐 가격과 라이브 차트, GST 시가총액, 24시간 거래량, 유통량, 최신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www.coingecko.com

gst 가격
가격이 계속 오르는 gst

내가 글을 쓰는 지금 시점으로 보면 GST 1개의 가격은 6.57 USD이며, 이를 환산하면 8,300원 정도다.

8,300원 x 8.67 = 약 8만 원을 하루에 채굴할 수 있었다. (물론 GST를 앱 내에서 USDC로 스왑해야 '진짜' 번 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돈을 벌면서 달린다는 스테픈의 취지와도 어느 정도 일치하고 채굴 이후에도 더 러닝을 신나게 할 수 있었다.

스테픈으로 만드는 러닝습관. 덕분에 신발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다화요일 러닝 후 레벨업 했다

지금까지는 신발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니 실질적인 수익은 0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신발 1족으로 멘징을 하기 위해서는 레벨 13까지 올리고 E에 거의 모든 스텟을 올인해야 한다. 레벨을 올리는 것 자체가 GST와 GMT(특정 레벨업 구간에 필요)를 소각하는 하나의 과정이며, 신발 수리도 GST가 일부 소각된다. 

 

그래서 위의 사진처럼 레벨업을 지속적으로 해주어야 하고 레벨 6으로 업그레이드를 했다. 오늘은 조금 더 채굴량이 많아질 거라 기대하면서 달리고 난 뒤 3일 차 멘징 일기로 찾아오도록 하겠다.

 

카카오페이 증권 계좌개설하고 최대 500만 원 해외주식 받는 방법

카카오페이 증권 개좌 개설하고 무료 해외주식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업무 중에 카카오톡 알림이 내 주머니에서 울렸다. 그리고 '테슬라가 공짜!'라는 문구만 보고 홀린 듯 <무료

ikggung.kr

 

금 투자 손해보지 않고 하는 3가지 방법

금 투자 손해보지 않고 하는 3가지 방법 금 투자는 얼마 전인 2020년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등한시했던 투자방법이다. 엄청난 유동성이 자산시장에 공급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위험자산

ikggung.kr

 

차이카드 통신비 할인 10,000원 캐시백 받는 방법

차이카드 사용하고 통신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우선 차이카드가 뭔지 생소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 정체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먼저 읽고

ikggung.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