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가수 박현선 프로필

    지금 재즈가수 박현선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래서 박현선과 그녀가 화제가 된 이유를 알아보고자 한다.

    '뭉쳐야 찬다'와 양준혁

    현재 '양신' 양준혁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뭉쳐야 찬다'에서 공개된 양준혁의 여자친구에 대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26일에 방송되었던 '뭉쳐야 찬다'를 통해서 양준혁의 예비신부가 공개되었는데, 양준혁은 51세인 반면에 예비신부는 19살이나 어린 32살이라고 한다.

    양준혁의 여자친구인 박현선은 재즈가수로 그녀의 직업도 화제가 되었지만 무엇보다 양준혁과의 나이 차이가 많은 이들의 관심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박현선은 가수 이소라의 '청혼'을 부르며 깜짝출연을 해서 '뭉쳐야 찬다' 출연진들의 격한 환호를 받았다.

    또한 그녀의 직업이 재즈가수인 만큼 멤버들은 그녀의 노래실력에 감탄할 수 밖에 없었다.

    사실 양준혁이 여자친구(예비신부)가 있는 것을 알린 방송이 처음은 아니다.

    SBS 프로그램 중 하나인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김수미에게 딱! 걸려서 순순히 여자친구가 있음을 털어놓게 된다.

    그 당시에도 많은 이들이 엄청난 관심을 가졌다.

    양준혁의 여자친구에 관심을 갖는 이유

    양준혁의 여자친구 박현선에게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이유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양준혁을 요즘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양준혁이라는 인물은 #야구의신 이라고 불리는 사람 중 하나였다.

    승리를 향한 집념, 타격에 대한 천부적 재능과 운동 센스 그리고 그 이상의 팬심을 만들어내는 마력을 가진 남자였다.

    경상도 상남자이며, 유머도 있고, 야구계에서는 어마어마한 팬을 가진 그야말로 '양준혁' 그 자체가 '야구의 역사'가 되었던 사람이기에 그가 어떤 사람과 연애를 하게될지, 누구와 결혼을 할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은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재즈가수 박현선 프로필과 러브스토리

    양준혁 여자친구 재즈가수 박현선의 프로필을 알아보자.

    박현선은 양준혁보다 19살 연하인 88년생이다.

    학교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으며 재즈가수로써 인디밴드 앨범에서 보컬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는 음악교사를 준비 중이다.

    두 사람은 오랜기간동안 선수와 팬으로 인연을 이어왔다고 한다.

    박현선이 원래 양준혁의 팬이었으며, 양준혁의 선수시절에 원정 경기를 갔을 당시를 회상하며 까무잡잡한 소녀가 자신에게 사인을 요청했는데 해주지 못했고, 그게 마음에 걸렸다고 한다.

    그 이후에 양준혁의 미니홈피에 박현선이 글을 남기며 그 이후 인연이 되어서 연락을 주고 받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양준혁은 박현선에게 끈질긴 구애로 결혼을 결심하게 하지만, 박현선 부모님의 결혼 반대로 인해서 벽에 부딪혔다고 한다.

    하지만 박현선의 부모님이 양준혁과 만나며 좋아지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결혼을 허락하기로 결심하게 되셨다고 한다.

    결혼식은 12월 5일 고척돔 야구장에서 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