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뜻 촬영장소 나이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환불원정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MBC <놀면 뭐하니?>싹쓰리가 가온차트 2관왕을 달성했으며, 많은 누리꾼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후에 활동을 끝마쳤다.

    싹쓰리

    <놀면 뭐하니?>에는 그동안 '환불원정대'에 관한 떡밥들이 여러개 있어왔다.

    환불원정대의 첫 회동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환불원정대의 뜻과 촬영장소 등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환불원정대에 대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다.

    환불원정대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다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던 환불원정대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당초 매니저를 맡아서 또 한번 고생담을 이어갈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예측했던 유재석은 기획사의 대표로 승진하면서 '지미 유'라는 새로운 부캐를 탄생시키며 등장했다.

    부캐 지미유(놀면뭐하니 인스타그램)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재미 있을 거 같아. 근데 내가 많이 아플 것 같아" 라는 말을 남겨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놀면 뭐하니?>의 공식인스타그램에는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라는 글과 함께 '지미 유'의 사진이 올라왔다.

    싹쓰리에서 보여주었던 '유두래곤'과는 다르게 단발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커다란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유학파 출신으로 영자 신문을 읽는 모습또한 눈에 띄었다.

    공개된 사진속에서는 엄정화 화사 제시와 각각 만나는 모습이 담겨있었으며 특히 무릎에 손을 얹고 있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멤버들에 대한 관심 또한 아주 뜨거웠는데,

    싹쓰리의 마지막 방송 이후에 <놀면 뭐하니?>에 공개되었던 티저영상은 유튜브 조회수를 120만회 이상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와 팬들의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효리가 걸그룹에게 어울리는 노래를 듣고 애초에 장난처럼 언급했었던 환불원정대는 그 후에 인스타그램에서 엄정화가 "이 조합 칭찬해! 나 준비하면 돼?"라며 게시글을 올렸다.

    이에 이효리는 "언니 Are you ready?"라며 달았고, 제시 또한 "언니 나도 준비하면 되나요?"라며 글을 작성했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한 반응으로 '장난인 줄 알았는데 진짜 되는건가?'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렇게 탄생된 '환불원정대'는 소위 우리가 '쎈 언니'라고 부르는 이미지의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4명이 모여 구성한 걸그룹이다.

    환불원정대 뜻

    환불원정대의 뜻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한다.

    <환불원정대는 멤버들의 얼굴만 봐도 환불이 가능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각자 재미있는 이야기를 했는데 '저 분들이 그 산거 없이도 환불받는다는 그분들인가?"라는 댓글부터 "저 정도면 아이폰 들고 삼성프라자 가도 환불이 가능할 것"이라는 이야기까지 재치있는 아이디어들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환불원정대의 팬덤 이름을 <영수증>으로 하자는 아이디어까지 있었다.

    환불원정대 데뷔날짜가 적절한 이유

    이효리와 화사는 지금 가지고 있는 인기를 환불원정대를 통해서 유지할 수 있고, 엄정화는 최근 홍보하고 있는 신작영화 <오케이마담>의 홍보를 겸한 방송 출연, 제시는 <눈누난나>앨범의 홍보 그리고 인기 상승까지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며 나름대로 일리가 있는 분석이었다.

    환불원정대 멤버 프로필

    1. 엄정화

    한국의 마돈나로 널리 알려진 엄정화는 최근에 영화 <오케이마담>의 주인공 '미영' 역할을 맡았다.

    <미쓰 와이프>이후에 새로운 영화로 돌아온 엄정화는 올해로 데뷔 28년차로 가수와 배우로 동시에 성공해서 연예계에서는 대표적인 '롤모델' 중 한명으로 꼽힌다.

    엄정화는 "실제 성격과 다르게 무대에서는 쎄보이는 것 같다. 온전히 내 무대이기 때문에 무대위에 오르기 전에는 주문을 걸고 올라가야 한다. 그러니 그런 부분이 쎄보이고 의상만 쎈 언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환불원정대는 처음 TV로 접했으며 이효리가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어서 좋았다 고 이야기 했다.

    또한 "제가 이번 기회 아니면 언제 또 그룹 활동을 해보겠어요?"라며 환불원정대로서의 기대를 내비쳤다.

    2. 이효리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효리는 유행이 빠르게 변하는 이 시대속에서 22년째 '효리 전성시대'를 유지하고 있다. 세기말이라 불리던 1998년에 연예계에 핑클로 첫 발을 내딛고, 1990년대부터 2000년대~2010년대를 이어서 2020년에도 음악방송 1위곡을 배출해내는 기염을 토해냈다.

    결혼생활을 이상순과 제주도로 떠나 시작하면서 최신 유행이나 트렌드와는 멀어지는 듯 했으나, 실력있는 후배들의 이름과 곡들을 모두 알고있는 모습을 보여줘서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냈다.

    제주도 소길댁의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그녀의 부캐 <린다G>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싹쓰리 활동을 통해서 '역시 이효리다'라는 찬사를 많은 이들에게 받은만큼 뒤이어 활동하는 환불원정대의 활동 또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에 코드쿤스트나 박문치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도 대중에게 소개하면서 실력파들의 역량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주기도 했다.

    3. 제시

    환불원정대에 대해서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서 우리가 함께 시간을 맞춰서 모이는게 힘들다보니 타이밍을 잡기가 어려웠는데 찍긴 찍었다며 갈수록 너무 좋다. 언니들과 화사랑 재미있고 뭔가 다르다. 라며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제시는 이미 자신의 이번 신곡 <눈누난나> 뮤직비디오에 이효리와 함께 출연한 바 있는데, 이효리에 대해 언급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이효리에 대해 "언니와 나는 굉장히 잘 맞는다. 이효리에게 뮤직비디오 출연 3일 전에 연락했는데도 해준다고 해서 본인도 너무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7월에 제시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이효리가 자신에게 그룹활동을 제안했었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4. 화사

    환불원정대 막내인 화사는 솔로곡인 '마리아'로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차트까지 섭렵했다. 환불원정대에 자신의 이름이 언급된 것에 대해 "막내노릇 열심히 해야죠"라며 답했다.

    <나혼자산다>에서 스스럼없이 프리한 모습과 먹방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화사는 이번에 환불원정대 촬영에서도 '랍스터 먹방'을 통해 다시 한번 먹방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라고 한다.

    환불원정대 놀라운 이유(feat. 나이)

    환불원정대가 놀라운 이유는 멤버의 구성원 나이에 있다.

    멤버 구성원이 20대, 30대, 40,대, 50대 각각 한 명씩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엄정화의 나이는 52세고 화사는 26세로 같은 그룹 소속이지만 멤버의 나이차이는 26살이나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서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말대로 이루어지는 <놀면 뭐하니?>

    "말만 하면 언젠가는 그대로 하게되는 방송" 김태호 PD의 <놀면 뭐하니?>에 대한 반응 또한 정말 어마어마했다. 많은 이들이 이번에 <싹쓰리>에 이어서 <환불원정대>까지 성공시킨다면 정말로 <놀면뭐하니?>가 제2의 무한도전이 될 가능성이 있는 방송이며, 공중파의 유일한 희망이라고 많은 이들이 입을 모아서 이야기하고 있다.

    앞으로 환불원정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환불원정대 촬영장소

    환불원정대의 촬영장소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 앵무새루이스

    2020년 8월 22일 토요일 MBC에서 환불원정대가 첫 방송을 했는데, 지미유의 임시 사무실로 확인 된 곳은 앵무새루이스 라는 카페다.

    굉장히 독특한 인테리어 구조를 가진 카페로 사실 카페라고 생각이 잘 들지 않을 정도다.

    (오래된 사무실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인테리어 소품들)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78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수역 3번 출구에서 988M 가면 나온다고 한다.

    2. 아트몬스터 강남역점

    아트몬스터는 이미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마치 홍콩의 골목길을 걷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놓은 분위기가 포토스팟으로 딱이다.

    아트몬스터는 군포에 양조장을 직접 운영하고있는 수제 맥주집이다. 규모는 약 600명이나 된다고 하며, 맥주의 본고장인 독일에서 공부한 두 명의 브루마스터가 수제맥주를 직접 만든다고 해서 유명해졌다.

    피자와 치킨 또한 직접 공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고 한다.

    3. 피자 익스프레스

    지미유와 제시가 피자를 먹었던 곳은 바로 '피자익스프레스'라는 곳이며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다. 뉴욕 스타일의 슬라이스 피자와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하며, 분위기가 한국의 여타 피자집들과는 다른 느낌이다.

    피자익스프레스의 주소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28이며, 가는 방법은 신사역 8번 출구에서 670m, 식사역 8번 출구에서 세로수길 방면으로 내려가면 위치하고 있다고 한다. 피자 마니아라면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다.

    앞으로 <놀면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